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트남 한인마트 K-market 앱에 배달앱이 추가 되었다.

반응형

 

베트남에 가장 큰 한인마트  kmarket은

App을 운영하고 있는데.

 

어제부터 갑자기 배달앱 추가되었다고 한다.

베트남 배달앱은 

배달K, 쇼피푸드,그랩푸드가 있긴한데..

 

배달K만 있어서 따분한 참에 잘 되었다 싶어서

로그인해서 살펴 보는중.

배달앱 들어가보니 이렇게 생겼다.

 

 

아직은 배달K에 비해 기능도 별로없고 업체도 별로 없는거 같다.

고객 포인트는 최대 1%만 주니까 다른 무언가 고객들에게

선물을 주지 않으면 사용 안할 거같은데.

일단 초기니까 두고 봐야겠다.

월초마다 쿠폰을 팍팍 쏜다는 소문은 있던데..

 

가장 저렴하게 주문할수 있으면 같은 식당 주문이면 

여기를 이용할 수도 있다.

k-market 앱에서는 종종  매장 제품이나  한국 제품 

일부 사본 경험이 있는데. 그이상 그이하도 아니고 평범함.

 

근데 매장은 무료배송에 카톡주문도 되니까

사용하게 된다.

음식 배달앱은 초기라 아직 미흡한데,

쿠폰만 팍팍 날려준다면야.. 계속 사용할거다.ㅋㅋㅋㅋ

 

문자를 보니   하노이하고 박닌만 오픈한듯.

스토어에서  k-market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있음.

 

 

 

k마켓에서 만든 배달앱

 

 

반응형